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기관소개
사업소개
정보공개
알림마당
소통과 참여
아동복지기관 현황
교육 · 평가
사이트맵 닫기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안내] 2024년 아동권리보장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전략기획부
  • 작성일 2024.12.03


안녕하세요, 아동권리보장원입니다.


아동권리보장원에서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따라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의 만족 및 불만족 요인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24. 12. ~ '25. 1.

○ 조사근거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 조사방법전화조사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아동권리보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아동권리보장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일자: 2024. 11. 25.

제공의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 18조제2항제2,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3조제2동법시행령 제17조제3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2024년도 아동권리보장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해 아동권리보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서비스 받은 업무명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연령대(필요시), 직급, 전화번호, 주소(필요시) 등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2024년도 아동권리보장원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고객만족도 조사에 협조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주신 소중한 의견은 아동권리보장원의 기관 및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