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우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투명하고 청렴한 기관 경영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임직원의 역량 및 전문성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적극 개선하여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아동권리보장원 서비스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성실히 이행하면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1. 8. 5.
아동권리보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