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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년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22.01.11

안녕하십니까,


아동권리보장원에서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만족도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의 만족 및 불만족 요인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조사개요>

조사기간: ’22. 1. ~ 2.

조사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조사방법: 전화조사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아동권리보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아동권리보장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일자: 2021. 12. 29.

- 제공의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18조제2항제2,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3조제2, 동법시행령 제17조제3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2021년도 아동권리보장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해 아동권리보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직급, 전화번호 등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2021년도 아동권리보장원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고객만족도 조사에 협조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게 감사말씀 드리며,

주신 의견은 아동권리보장원의 기관 및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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